> 미디어센터 > 보도자료

미디어센터

조회 1,108 일자 2021.10.12

부산테크노파크, 조용국 코렌스 회장 초청 ‘산업 혁신’ 특강

부산테크노파크가 지난 8일 본원 전 직원을 대상으로 조용국 코렌스 그룹 회장을 초청해 ‘에너지 대전환에 따른 산업 변화와 우리의 과제’ 특강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코렌스 그룹은 ㈜코렌스, ㈜코렌스EM, ㈜코렌스RTX, ㈜코렌스글로벌 등의 계열사를 두고 친환경 모빌리티 분야와 수소연료전지 등 미래 핵심산업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그룹사다.

부산테크노파크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에너지 대전환에 따른 그린 산업의 동향과 국제적 흐름을 파악하고 코렌스 그룹의 그린 테크놀로지 준비과정과 현황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이날 조용국 회장은 코렌스 그룹의 ‘탄소 제로 전략’을 중심으로 특강을 진행했다. 조 회장은 코렌스의 성장동력으로 ‘과감한 도전’ ‘기업 기술혁신’ ‘몰입 가능한 조직 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중견,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전략에 대한 중요성을 전했다.

김형균 부산테크노파크 원장은 “이번에 코렌스 그룹의 선도적인 노하우를 담아 기술허브센터 등 에너지 대전환 시기를 준비하는 부산지역 중소, 중견기업의 기술적 선점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에 나설 것”이라고 다짐했다.



변옥환기자

[출처: CNB뉴스] 부산테크노파크, 조용국 코렌스 회장 초청 ‘산업 혁신’ 특강 (cnbnews.com)

첨부파일